본문 바로가기

마음을 다스리는 글

세상에 내리는 비보다 가슴에 내리는 비가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당신이 볼 줄 알았어요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당신은 알 줄 알았어요.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알고도 그러는 줄 알았어요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시침떼고 있다 생각했어요.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퉁명스런 말투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무표정한 얼굴.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정말 모르셨네요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알려고도 하지 않았네요.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세상에 내리는 비 보다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가슴에 내리는 비가 무겁다는 걸.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구름이 내리는 비 보다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랑이 내리는 비가 슬프다는 걸.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당신은 모르셨네요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렇게 비맞고 서 있는 마음을..

 

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까맣게 모르시네요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당신이 유일한 우산이라는 것을.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랑love